CarlsbadGolf

A/S 안내

㈜칼스베드골프의 모든제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믿음을 드릴 수 있는 서비스로 보답 하겠습니다.

구입하신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A/S접수를 해주십시오.
제품 수령 후, 소요시간 및 비용에 대해서는 A/S 담당자가 직접 연락 드리겠습니다.

전화문의 070-7576-3933 / 070-4747-3930

기본 A/S 규정

  • 당사의 제품이 단종으로 인하여 부품 및 제품이 모두 소진되었을 경우, 당사는 다른 제품으로 대체하여 고객에게 제시할 수 있음.
    단, 고객이 상위모델로 업그레이드를 요구할 경우 기존모델과 업그레이드 하려는 모델과의 차액을 당사에 지불.
  • 제품 A/S 신청 시, 반드시 A/S받으려는 제품일체(파손제품의 경우 파손품 일체)를 모두 접수해야 정상적인 A/S처리가 가능.
  • 모든 제품(클럽 또는 용품)은 중복 A/S가 발생하더라도 최대 무상기간은 최초 제품 구입 이후 1년으로 합니다.
  • 당사 A/S센터에 입고(접수)된 모든 제품은 접수시점으로부터 최장 3개월까지만 당사에서 분실 및 훼손에 대한 책임을 지며,
    3개월 이상 경과된 제품의 분실 및 훼손 등에 대하여 당사에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음.
  • A/S처리과정에서 발생되는 운송비용은 고객편도비용 부담을 원칙으로 함. 운송방법은 택배를 이용하며 발송 익일 도착을 기준으로 함.
       (고객 요청에 의해 퀵서비스를 이용할 시 비용은 고객부담)

무상 A/S

㈜칼스베드골프의 수입제품의 최장 무상 A/S 기간은 제품 출고(판매) 일 이후 1년 이내로 규정함(단,일부제품의 경우 무상보증기간이 없을 수 있습니다)

  • 무상 A/S보증기간 내의 품질보증은 정상적인 사용방법인 경우 사용 중 제품에 발생된 이상현상 및 파손에 대하여 무상으로 수리해 드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 보증기간 내 무상교환의 경우는 기본적으로 동일 모델, 이후 후속 모델 순으로 순차 적용하여 교환 진행 됩니다.
  • 무상보증기간은 고객이 제품을 최초로 구매한 날로부터 클럽은 1년(제품에다라 무상보증기간이 없을 수 있습니다), 간 적용되며 무상 A/S 기간 내 무상으로 제품교환이 되는 경우 무상 A/S 기간이 추가 연장되거나 기간이 변경되지 않습니다.
  • 무상 A/S 기간 적용 시 제품 구매일이 명확하지 않은 경우 구매일 증빙자료(지불내역 및 결재영수증)가 요구될 수 있으며 구매일 증빙이 불가능한 경우는 당사 기준 해당 제품의 출고일을 기준으로 무상 A/S 기간을 적용하게 됩니다. 
  • 제품의 유통 특성상 제품에 따라 고객이 실제 구매한 일자와 당사 출고 일자의 차이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는 제품 유통 과정상 불가피하게 발생될 수 있는 경우이므로 정상적인 모든 A/S 보증을 받으시기 위해서는 구매 후 보증기간 동안 반드시 영수증을 보관해 주실 것을 요청 드립니다.
  • ㈜칼스베드골프의 정품으로 확인된 제품이라 하더라도 이전에 일반 수리업체를 통해 수리한 경우에는 무상보증기간이라도 정상적인 A/S가 불가합니다. 또한 모조 클럽으로 확인된 경우는 당사에서 수리를 진행해 드리지 않습니다.

유상 A/S

  • 유상 A/S 범위 기준
    1. 바코드 또는 고객 관리프로그램에 등록된 제품 출고(판매)일 기준 1년을 초과했을 경우
    2. 제품 사용 중 본인 과실로 발생한 A/S의 경우
    3. ㈜칼스베드골프에서에서 수입 유통한 제품이 아닐 경우(정품 홀로그램 및 바코드가 미부착 되었거나 손상된 경우)
    4. 구매한 클럽 사양(스펙)을 다른 사양으로 교체할 경우(그립 교환 포함)
  • ㈜칼스베드골프 제품의 정품 확인은 제품에 장착되어 있는 바코드를 기준으로 진행하며 제품의 최초 구매일 및 출고일기준 최대 1년이 경과한 다음 날부터 유상 A/S로 적용 진행됩니다.
  • 일반적으로 무상 A/S는 클럽 최장 1년까지 보장되나 제품의 정상적인 사용 유형을 벗어나 발생된 파손유형이나 사용자 과실로 인정되는 파손의 경우는 무상 A/S 보증기간 이내라도 그 파손 형태에 따라 유상 A/S로 적용되어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사용 유형을 벗어난 파손’이라 함은 일반적으로 고객의 과실 및 사용 미숙으로 파손되는 모든 유형을 포함하며 헤드 페이스와 헤드 페이스를 둘러싼 주변부(헤드 페이스와 동일 소재로 된 한 조각의 구조를 모두 헤드페이스로 인정함)를 제외한 나머지 헤드의 파손은 그 유형에 따라 무상 A/S 기간 내의 경우라도 유상적용으로 A/S 수리 및 교환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무상 A/S 보증기간 내 클럽의 스펙을 변경하기 위한 샤프트 교체나 교환하게 된 경우는 무상 A/S 기간과 상관없이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 병행클럽(직수입,직구제품을 의미함)은 한국 ㈜칼스베드골프에서 유통시키지 않은 제품을 포함하여 의미합니다. 병행클럽의 경우는 구매일과 관계없이 유상,무상 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품질보증 조건

  • 클럽을 출고 및 구입한 날로부터 통상1년의 보증기간을 정식 A/S 기간으로 규정합니다. 
  • 그러나 정상적 사용범위내의 부득이한 A/S 유형이 발생할 경우는, 무상&유상의 규정을 적용하여 제품의 부품 수리 및 교체를 진행해 드립니다. 
  • ㈜칼스베드골프는 제3자로 인하여 발생된 손상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또한 각종 표면수리(페인팅 및 이물질 결합 등)나, 일상적이고 보편적인 마모성향의 A/S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칼스베드골프에서 무상, 유상의 정상적인 A/S 처리를 위해서는 ㈜칼스베드골프를 통한 정식 수입클럽에 한해 적용, 지원되며 지정대리점을 통한 A/S 진행만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