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lsbadGolf

JumboMax

점보맥스

ABOUT AS           PRODUCT

golftest-5-stars.jpg5년간의 개발 및 테스트를 통한 점보맥스 그립,
골프 게임의 극적인 발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레이더 측정기 회사 중 하나인 FlightScope 에서 테스트한 결과, 점보맥스 그립은 드라이버 비거리 평균 10야드가 증가, 슬라이스 스핀 감소, 볼 스피드 증가, 런치각도 향상, 정확도를 높임을 확인했습니다.


테스트의 73%에서 일반적인 그립보다 뛰어난 결과!

점보맥스 그립은 손에 더 잘 맞도록 설계되어 있어 보다 파워풀한 볼 타격이 가능합니다. 손의 가장 강하고 안정적인 부분으로 그립을 잡는 동시에 보다 유동적이고 강력한 스윙을 위해 클럽을 편안하게 잡을 수 있도록 합니다.
점보맥스 그립은 클럽헤드 속도를 높이기 위해 장력(tension)을 제거합니다. 골프 강사들은 좋은 골프 스윙을 망치는 가장 빠른 방법은 골프채를 너무 꽉 쥐거나, 스윙 중 그립 압력을 증가시켜 클럽이 임팩트가 전달되지 못하게 하는 것이라는 데에 대부분 동의합니다. 

그러나 점보맥스의 Finger-Palm 기술은 즉시 여러분에게 클럽을 더 안정적으로 붙잡게 해주기 때문에 쥐어짜지 않아도 됩니다. 손과 팔을 풀어 자연스럽게 풀어주면 힘들이지 않고 유동적으로 필요한 만큼의 파워풀한 스윙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보다 직진성 있는 강력한 샷을 위한 임팩트에서도 클럽 페이스의 사각을 더 길게 유지하는 것이 쉬워졌다는 걸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관절에 무리없이 더 길게 연습, 플레이

비거리와 정확도에서 표준 그립을 능가하는 점보맥스 그립은 충격 흡수력이 매우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골프 중이나 후에 통증을 느끼거나 관절염을 앓고 있는 골퍼가 점보맥스 그립을 사용해본다면 우리의 초대형 충격 흡수 Technology을 높이 평가할 입니다.


당신을 위한 그립

초보부터 고수 플레이어까지 점보맥스 그립이 제공하는 안정적이고 편안한 그립감의 혜택은 누구나 누릴 수 있습니다. 이 그립은 당신이 골프를 하는 방법을 빠르게 향상시켜 당신이 골프를 더욱 즐길 수 있게 할 것니다.


점보맥스 그립과 함께 편안하고 재밌게, 향상된 스코어까지!

다양한 실력을 가진 골퍼들과 GolfTest USA, Golf Etc. of America 등의 테스트를 통해 그립의 능력을 확인받으며, 점보맥스 그립의 사용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골프 선수들은 더 나은 컨트롤, 증가된 거리와 함께 자심감을 얻고 골프 코스에서 더 많은 재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SIZING

아래 골프 장갑 사이즈 차트를 참고하여 가장 적합한 사이즈의 점보맥스 그립을 선택하세요.
Medium-large 또는 Large 장갑을 착용하는 남성들은 우리의 Medium 그립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것이다. 

Medium 장갑을 착용하는 남성들은 우리의 Small 또는 엑스트라 Small(주니어)사이즈 그립을 사용해 보세요.
Small 또는 Medium-Cadet 장갑으로 표준 오버 사이즈 또는 Xtra-Small 사이즈를 사용해 보세요. 대부분의 여성들은 Xtra-Small에서 Medium 그립까지 잘 맞습니다.
손가락이 길거나 손이 크거나 그립에 문제가 있는 골퍼는 Large또는 XL 그립을 선택하세요.
표준 오버사이즈 (SO+1/16)는 표준 미들 사이즈나 경쟁사의 오버사이즈 그립에 편안한 골퍼들을 위해 고안된 최신 그립 사이즈로, 약간 오버사이즈이며 손가락에 그립을 잡고 있는 것이 더 편안합니다.

grip-butt-cap-comparison970px.jpg

Circumference of the butt end of our grips are as follows: Standard Oversize = 3.51 Inches (8.91 cm), Xtra-Small = 3.70 Inches (9.39 cm), Small = 3.91 inches (9.93 cm), Medium = 4.13 inches (10.49 cm), Large = 4.32 inches (10.97 cm), XL = 4.38 inches (11.125 cm)